フォーリングダウン (TOUR "Chemical Parade" 中)


니코니코 생방송 날이었던 오늘! 아무리 신경을 못쓰고 있는 덕후라도 볼 수 있는건 챙겨보는것이 덕후의 최소한의 마음가짐... <-
어쨌든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기 위해 프리미엄 등록까지 했다구! 물론 백퍼 이것때문인건 아니었지만 아하하(땀).
 
아무튼 주말은 항상 그렇듯 일어나서 쳐먹고 또 꾸벅꾸벅 졸다가 또 쳐먹고 꾸벅꾸벅...의 반복이었는데 대략 8시 좀 넘어서부터
정신차리고 각잡고 컴퓨터 앞에 앉음. 녹화뜰 준비도 다 해놔서 사실 녹화만 떠놓고 보는건 나중에 하려고 생각했는데 좀 보다보니까
재밌어서 어느새 나도 코멘트를 달고 있었다 ;ㅂ ; 게다가 미야가 이케멘!! 머리 잘랐는데 너무 믓지시구염 (*´д`*) 미야 대담중엔
코멘트가 페어리 마츠리 상태(웃음). 디제잉이 어쩌구 저쩌구 해도 미야야에게는 역시 당할 수가 읍꾸 그르 T_T
 
아무튼 영상은 오늘 생방송 중 틀어줬던 폴링다운 라이브 영상. 생방송 시작때까지만해도 별 생각 없었는데, 라이브 영상 보는순간
으허허엉 아무리 그래도 나는 뭇카구염 넘 좋구 그르 ・゚・(ノД`)・゚・ <-이 상태;; 이래서 빠순이는 구제할수가 없슴미다(...) 중간중간
편집되서 들어간 히비야 야온 영상을 보니 새삼 작년 생각도 나고 그랬다. 태풍속에서의 야외라이브는 진짜 체력적으로 힘들긴했지만
그만큼 큰 추억이기도(웃음). 얼른 DVD 받아보고싶다! 날짜도 딱 사업계획보고 끝난 다음이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규~(≥∀≤)
페어리-한 미야 캡쳐 추가(웃음). 이쁘고 귀엽긴한데,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페어리 미야야도 세월을 피해갈 순 없구나 (´・ω・`)
뿌뉴뿌뉴한 미야가 좋은데, 볼살이 푹 꺼졌구만. 근데 대담 부분을 제대로 안들어서 흐름이 잘 파악 안되지만 아사쿠라는 끝까지
리더=페어리=미야 라는 걸 깨닫지 못한듯;;
 

핑백

  • Promised land : 2011년 내 이글루 결산 2011-12-26 20:58:23 #

    ... 있겠네요. ryuna님은 올 한해 이글루스에서 10,300번째로 게시물을 가장 많이 작성하셨네요. 1위: live(37회) | フォーリングダウン (TOUR "Chemica... 2위: music(27회) | ムック - 暁 3위: PV(24회) | アルカディア PV 4위: 기사번역(22회) | H ... more

덧글

  • 이브이 2011/12/11 22:36 # 삭제 답글

    엉엉 미야..........초 섹시한 미야..에 격침 당하고 갑니다.
    포링다운도 너무 좋아요 ㅠㅠ
  • ryuna 2011/12/12 13:32 #

    이브이님// 앗~이브이님 반가워요 >ㅂ< 이 날의 미야는 이뻤습니다 엉엉ㅠㅠ 요즘 잘 안나와서 얼굴보기가 영 힘들어요 ;ㅂ ;
댓글 입력 영역


promised land

박스태그

   ML DF   

among

hit counter

[위자드팩토리] 미투데이 풍선 최근글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