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ルヴァーナ PV + 逹瑯×ミヤ SS


일단은 먼저 니르바나 PV. 어제 니코나마에서 방영된거 올리는거라 화질은 그닥. 소니 유튜브 채널이랑 니르바나 특설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긴한데 50초정도로 편집된 버젼이고 그나마도 일본 외 국가에서는 소니 유튜브 채널 접속 불가. 소니의 정책이 도대체 이해가
안가는 부분임.

어쨌든 니르바나는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곡이 좋다! 특히 2절 끝에서부터 기타솔로로 이어지는 부분이 난까 나케루 ;ㅁ ; 아르카디아
보다는 나은 것 같다느니 운운한거 죄송함미다 T_T 역시 곡은 끝까지 들어보고 판단해야한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달음. 오프닝 버전에
대해서는, 미야왈 곡 만들때 혹시 애니같은데에 쓰이게 된다면 이렇게 편집해야겠다고 생각하며 만들었다고.

PV는...다른거는 차치하고 그냥 타츠로가 흐느적거리는게 안그래도 좀 웃겼는데 나중에 윳케 나오는거보고 뿜었다(땀). 개인적으로는
사비의 시작이 뭔가 팟! 터뜨리는 기분이 나는 만큼 거기서 단번에 조명이 밝아지면서 4명의 연주씬과 함께 공간감 있는 연출이었으면
했는데 그게 아니라서 약간 부족한 기분이 들지만...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그럭저럭 괜찮은듯. 개개인의 연주씬이 맘에 든다.

니코나마는 무크의 홍보 겸 애니 홍보도 하고...뭐랄까 하루 하는 방송이 아니라 그냥 타츠로랑 미야가 더블 MC고 매주 게스트 불러서
토크하는 레귤러 방송같은 느낌이(땀). 재밌었지만(웃음). 게스트를 누가 정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사카모토 교수가 나와서 게임음악 등
이것저것 연주할때 미야 엄청 기뻐보였다 (≥∀≤) 갑자기 텐션이 급상승하는게 보여서 너무 귀여웠음 으하하. 중간에 니르바나를
삐꼬삐꼬 풍으로 어레인지해서 연주 하겠다고 하니까 "혼똣스까!?" 하면서 텐션 맥스!!

그 다음에 미야가 그림을 그리는 코너가 있었는데, 지난번 아르카디아 홍보차 니코나마 나왔을때도 그렇고 이젠 미야의 화력을 완전히
네타화(웃음). 근데 이번에는 생각보다는 좀 평범했음(웃음). 랄까 타츠로의 설명에 나도 좀 놀랐던게, 미야가 캇파를 그릴때 처음에
머리 위의 접시 먼저 그리고, 그 다음에 배를 그리고 다리를 그리고, 그 다음에 배 위에서부터 팔과 머리를 그렸다고 ;ㅁ;ㅁ;ㅁ;ㅁ;
그리고 아래가 마지막으로 리퀘스트 받아서 그린 켄타우로스.
이거보고 타츠로가 켄타우로스라고 알거같긴한데 32살이 그린 그림치고는 좀 그렇지 않냐고 하니까 미야왈 형태가 없는 것(=음악)을
만들 수 있으니까...라며 멋있게 마무리함(웃음). 애니 감독과의 토크때는 타츠로가 주로 말하고 원래 말 많이 안하는 미야는 더더욱
침묵속으로...감독이 살짝...이 아니고 엄청 오타쿠같은 느낌의 이지라레캬라였는데, 감독이 무슨 말 할때마다 타츠로가 쯧코미 넣는게
재밌었다 (゚∀゚)

마지막에 당연한듯 전화연결 코너가 있었는데, 일반적인 대화가 아니고 SS처럼 하라고 해서 초초초 경어쓰는데 보는 나까지 손발이
오그라듬 (゚Д゚)!!!! 중간중간 코너소개 등으로 리리치요의 목소리가 나왔는데, 그걸듣고 타츠로가 모에한다며 미야한테 리더에게도
모에라는 느낌이 있냐고 물으니까 미야가....규칙적으로 늘어서있는 기계에 모에한다고(땀).

그리고 방송에서 몇 가지 정보가 나왔는데, 니르바나 사양별로 수록되는 곡이나 DVD 내용은 이미 오피셜에도 올라왔고...6월 9일
마쿠하리멧세 선행을 여기서 또 했다;; 선행만 지금 벌써 몇번째임;? 처음부터 걱정됐지만 이런거보니까 동원이 더더욱 걱정됨 ;ㅁ ;
근데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토우메이한 투어에서 니르바나 구입자에게 멤버가 직접 포스터 전달이라고!?!?!? 지그조 일정때문에
토우메이한은 포기했는데 이걸 들으니 가야하나 싶기도 함 T_T 일단 일반발매를 노려봐야지;; 또 뭐 있었더라...아! 미야가 그린
그림들 모아서 마쿠하리멧세에서의 판매용 티셔츠 만들고있다고 푸하하하하하. 원래 티셔츠 잘 안사는데 이건 사야해 (゚Д゚)!!
 
끝으로 이 방송에서의 공개를 위해 타츠로가 5시간 걸려서 그린 이누보쿠 2권 표지. 비교를 위해 원본 사진도 첨부! 샤프 하나로 다
그렸다고 함. 타츠로가 이런 그림을 그린거는 처음보는데 역시 잘 그린다 으하하. 근데 살짝 뭔가 키모이한 느낌도 들고(웃음)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promised land

박스태그

   ML DF   

among

hit counter

[위자드팩토리] 미투데이 풍선 최근글

map